[몬스타엑스/민혁] 회사한테 빡쳐서 핸드폰 산 썰 푼다.. + 스타쉽 연습생 핸드폰 썰 (보그싶쇼 게스트 크래비티 원진, 정세운)

Комментарии

  • 베베꼬기 Bebekkogi
    베베꼬기 Bebekkogi2 дня назад

    페이스북, 인스타 등 다른 사이트에 영상을 캡쳐해서 올리실 때 꼭 허락 맡고 출처 좀 밝혀주세요

  • perfect
    perfectДень назад

    케이윌도 폰없어나 씨스타때도 음방일위하면 폰준다고 했는데 일년도 안되서 회사에서 폰줌ㅋ스타쉽은 가족같아서 보기좋음

  • MIRAN LEE
    MIRAN LEE2 дня назад

    개웃긴다 썰 ㅋㅋㅋㅋ

  • ᄉᄋ
    ᄉᄋ10 дней назад

    어머 근데 데뷔 3년차까지 폰이 없는건 쫌..;; 몬엑이들이 항의를 안했나..? ㅠㅠ

  • 올망이수집가
    올망이수집가15 дней назад

    진짜 너무 귀엽다 세상 반항이란 반항은 다할것같은 사람들이 회사에서 쓰지말라니까 3년을 안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Yoon_
    Yoon_22 дня назад

    3년 핸드폰 없이 살기 가//.....능....?

  • 세험찲의현장
    세험찲의현장28 дней назад

    몬엑은 라떼는~ 말투 써도 인정이다 와 진짜 고생했네

  • 김민경
    김민경Месяц назад

    우소랑 몬엑 둘다 핸드폰 뺏겼다가 몰래 다시 만들엇넼ㅋㅋ

  • 박점식
    박점식Месяц назад

    4:26 강쥬 진심으로 씁쓸해하는디

  • 박점식
    박점식Месяц назад

    낙원상가 구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박점식
    박점식Месяц назад

    스타쉽 만나고~ 23살에 핸드폰 뺐길 수 있어서~♬♪♩

  • luvienini
    luvieniniМесяц назад

    Where can I watch this?

  • 조유진
    조유진Месяц назад

    와 몬엑 패기보소

  • 조유진
    조유진Месяц назад

    씨쓰타 케이월 언급하니깐 왜케 옛날같냐..

  • 이언덕__우주소녀 입덕 왜안해?
    이언덕__우주소녀 입덕 왜안해?Месяц назад

    우주소녀도 2~3년쯤에... 몰래 다같이만들고,마당에 땅파서 숨기고, 물티슈 속에 숨기다 결국 들켜서 혼났다던 썰이 떠오르네요ㅋㅋ 몬엑분들두 그러셨군요ㅠㅠ 근데 우소에 비하면 착하시다... 찐으로 3년동안 안만드시다니!!! 우소가 데뷔 1~2년차일때 만들었다 들킨것때문에 ,우소도 그랬는데 얘넨 왜케 착하지? 싶어서 몬엑분들 의심 시작한거 아닐지... 스타쉽이 너무하긴했죠진짜ㅡㅡ 아이패드만쓰고 아이팟으로 음악듣고... 딱 우소까지만 그렇게 하고 사라진 문화인가봅니다!!!!!! 끊어져서 다행!! 민혁님 억울할만하죠ㅠㅠ 3년은 진짜 너무했어요... 1년이면 몰라도 3년 와... 우소도 18년도에 부탁해로 1위하고 나서였나? 3년차때 받았어요 딱 2년 8~9개월정도? 어떻게버텼는지... 몬엑 우소 진짜 착함ㅠㅠ 갑자기 엑시가 부른 그노래가 떠오르네요... "스타쉽 만나고~ 스물세살에 핸드폰 뺏길 수 있어서~ " ruport.info/manage/video/gMeYmX7bpYmata0 우주소녀 폰뺐긴 썰

  • 박성욱
    박성욱Месяц назад

    민혁군 흑발넘멋지시다 보고싶쇼 넘보고있어요 응원합니다😊

  • Brenda Acosta
    Brenda AcostaМесяц назад

    Bagsuuu

  • 포테이토박
    포테이토박Месяц назад

    세운이 17년도 데뷔일텐데 세운이는 17년도에도 썼을 핸드폰을 몬엑은 거의 18년도에나 쓸 수 있었던 거야? ㅠ 맴찢

  • sweet escape

    sweet escape

    Месяц назад

    ㅎㅎㅎ 맞아욤 모넥은 아름다워 시대 때부터 핸드폰을 써요

  • 열렬
    열렬Месяц назад

    스타쉽 소속 가수들은 핸드폰 썰이 유독 재미있네요 ㅋㅋㅋㅋ

  • 광야를 떠돌고 있는루피
    광야를 떠돌고 있는루피Месяц назад

    계속 의심하면 짜증날만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

  • 생갈치2호의행방불명
    생갈치2호의행방불명Месяц назад

    2:17 나 썼었어용?ㅋㅋㅋㅋㅋㅋ 세운아 귀여웡... 세운이 연습생시절 썰 풀어주시는 민혁님 최고 슛아웃 의상 빌려주신 민혁님 최고

  • 호호
    호호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와 이거 찐으로 재밌었죠ㅋㅋㅋㅋㅋ 진짜 스타쉽 선후배 그룹멤버들끼리 친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

  • 고래
    고래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민혁이 그거 꼰대잖아ㅋㅋㅋㅋㅋ 이번편 다들 친해서그런지 편한 분위기라 재밌어여!!

  • Angeles Rucoba
    Angeles Rucoba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Mi hombre entrevistando a mis otros hombres💓❤

  • ᴱˡʳᵉᵃᵐ
    ᴱˡʳᵉᵃᵐ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Sup please

  • 전유진
    전유진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폰 없는데 자꾸 의심해서 화나서 폰 만든거레 ㅋㅋㅋㅋ 아 진짜 몬엑이들 너무 웃겨

  • VioletTEA

    VioletTEA

    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근데 진짜없는데 자꾸의심하면 열받긴하겟다ㅋㅋㅋㅋ

  • Park eve
    Park eve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MINHYUK ES TAN HERMOSO💜

  • Antuanet Mendoza
    Antuanet Mendoza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Ham Wonjin💖 Lee Minhyuk💖 Jeong Sewon💖 Los amo🇵🇪💜

  • 이유
    이유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영혼을 갈아서 만드시는중,,,,

  • 유자
    유자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빠르다..!

  • 더비랑함께해
    더비랑함께해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오늘꺼 보그싶쇼 못봤는데 이렇게라도 편집해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♡~ 👍

  • 위니,베베의 원호,몬엑 공작소
    위니,베베의 원호,몬엑 공작소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차별이야?ㅋㅋㄲㅋㅋㅋ

  • 푸언니
    푸언니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헉 왜케빨라 감사히 잘볼게요!!!!

  • 가을
    가을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헉 이거 오늘꺼예요?

  • 베베꼬기 Bebekkogi

    베베꼬기 Bebekkogi

    2 месяца назад

  • 사랑한다몬스타엑스
    사랑한다몬스타엑스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이 썰은 들어도 들어도 웃긴데 슬퍼...ㅋㅋ큐ㅠㅠ 폰 없이 어케 삽니까... 의심까지 하다니..

  • 치우와우와

    치우와우와

    Месяц назад

    @내 돈을? injong…

  • 내 돈을?

    내 돈을?

    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smart phone is my life

  • 180도20분 관짝베베
    180도20분 관짝베베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아니 진심..? 보그싶쇼 보고 베베꼬기님 영상 바로 보는 이 희열.. 역시 몬베베들 빨라..❤

  • 180도20분 관짝베베

    180도20분 관짝베베

    Месяц назад

    @아니 당신이 먼저 꼬셨잖ᄋ 아 진짜 몬베베들끼리 쓸데없이 잘맞아..

  • 아니 당신이 먼저 꼬셨잖ᄋ

    아니 당신이 먼저 꼬셨잖ᄋ

    Месяц назад

    @180도20분 관짝베베 아닛 이거 제 프사인데 왜 뻿어요

  • 180도20분 관짝베베

    180도20분 관짝베베

    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@베베꼬기 Bebekkogi 앟 ㅋㅋㅋㅋㅋㅋㅋ 재방 보심 되겠어요!!

  • 베베꼬기 Bebekkogi

    베베꼬기 Bebekkogi

    2 месяца назад

    사실.... 10시에 알람 켜놓고 자버려서... 중간부터..ㅎㅎㅎㅎㅎㅎㅎ

Далее